News

탑헬스의 새로운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News

제목 탑헬스, 아기유산균 ‘비포락토 드롭스’ 출시
작성일자 2020-09-02

[비지니스코리아=최문희 기자] 최근 유ᆞ아동 건강식품들이 면역기능 향상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인기를 얻고 있다. 그 가운데 부작용의 사례가 적고 안전한 유산균은 부모들이 가장 선호하는 제품으로 꼽힌다. 특히 장은 신체 면역세포의 70~80%가량이 분포되어 있어 각별한 관리가 필요한데 유산균은 장 건강과 면역력에 관여하기에, 장 내 유익한 균이 부족한 아기는 소화불량이나 복통, 등의 장 질환을 나타낼 수 있으며 외부로부터의 세균 감염에 취약할 수 있다. 출생 이후 수일 만에 형성되어 평생 동안 유지되는 장내 세균총을 건강하게 하기 위해서는 락토바실러스균을 포함한 프로바이오틱스의 보충이 요구되고 있다.

이에 해외 프리미엄 건강식품을 엄선하여 수입ᆞ판매하는 탑헬스가 덴마크 프리미엄 신생아 아기유산균 ‘비포락토 드롭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비포락토 드롭스’는 섭취연령 생후 3일부터 24개월까지 1일 1회 9방울 0칼로리로 간편하고 칼로리 걱정 없이 보장균수 10억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제품으로 기능성과 안전성이 검증된 L. rhamnosus (락토바실러스 람노서스) GG균주를 사용한 특징이 있다. L.rhamnosus GG균주는 세계에서 가장 많이 연구된 유산균으로 약 800여 편 이상의 논문자료 보유한 균주로써 신생아 장내군집을 형성하고 설사(급성, 항생제 관련)증상완화, 배앓이 등 통증 횟수 감소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비포락토 드롭스’는 드롭스 타입으로 위생적이며 마지막 한 방울까지 편리하게 섭취가 가능하며, 액상유산균으로 분유 및 모유를 섭취하는 아이들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점이 장점으로 꼽힌다. 섭취방법은 섭취 전 뚜껑이 닫힌 상태에서 내용물이 잘 섞이도록 흔든 후 윗부분을 아래로 수직으로 돌려 9방울을 아기의 입안으로 직접 떨어뜨려서 섭취하면 된다.

한편, 프리미엄 아기 유산균 비포락토 드롭스는 자사몰인 TH몰과 네이버 탑헬스 스토어팜에서 론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구매 시, 비포락토 드롭스 1개 가격으로 두 개의 제품을 받아볼 수 있다.

탑헬스 관계자는 “시중의 판매 중인 액상 유산균 제품 중 가장 높은 보장 균수를 자랑하는 제품으로 120 년 전통의 세계적인 유산균 전문제조기업인 덴마크 BIFODAN社가 제조했다.”며, “우유 및 대두, 알레르기 유발 가능성 성분이 없어 누구든지 걱정 없이 섭취 가능하다.”며 “론칭기념 1+1 행사는 물론, 다채로운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출처 : http://www.businesskorea.co.kr/news/articleView.html?idxno=439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