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탑헬스의 새로운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News

제목 탑헬스 비포락토&닥터라인, ‘2020 대한민국 신뢰받는 기술혁신 대상’ 2개부문 수상
작성일자 2020-09-02






탑헬스가 ‘2020 대한민국 신뢰받는 기술혁신 대상’ 2개 부문에서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해외 프리미엄 건강식품을 론칭하는 탑헬스(대표 김태윤)가 산업통상자원부, JTBC가 후원하고 포브스코리아에서 주관한 ‘2020 대한민국 신뢰받는 기술혁신 대상’에서 유산균건강기능식품 부문 ‘비포락토 이지멜트’, 비타민건강기능식품 부문 ‘닥터라인 이지 스프레이’ 총 2개 부문에서 수상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5회째를 맞는 ‘2020 대한민국 신뢰받는 기술혁신 대상’은 창조적인 노력과 신뢰받는 혁신으로 지속 가능한 성장을 추구하며, 고객 및 소비자에게 진정으로 신뢰받는 기업 및 브랜드를 선정하고 있다. 특히 신제품, 신기술을 위한 인재양성과 지속적인 연구개발 그리고 혁신을 뒷받침하는 제도와 시스템 구축 등을 통해 경쟁력을 갖춘 기업과 브랜드를 선정하고 있으며, 이번 시상식은 8월 26일 이번 시상식은 밀레니엄 서울힐튼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진행된다.

탑헬스는 성장하고 있는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 소비자들에게 편의성과 가성비를 갖춘 비포락토와 닥터라인 브랜드를 선보이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덴마크 유산균 전문 제조업체 ‘비포단’, 슬로베니아 건강기능식품 제조업체 ‘파라마니아’와 국내 독점 판권 계약을 체결하고 국내에서 유산균 ‘비포락토 이지멜트’, ‘우먼스밸런스’, 비타민 ‘닥터라인 비타민D 스프레이’ 등을 판매하고 있다.

유산균건강기능식품 부문 기술혁신 대상을 수상한 ‘비포락토 이지멜트’는 세계 최초 국제 특허출원 중인(국제특허 출원번호 WO 2017/060477 A1) EASY MELT(이지멜트) 공법으로 만들어져 입안에서 뭉침 현상 없이 눈꽃처럼 녹는 특징이 있다. ‘EASY MELT(이지멜트) 공법’의 특징인 빠른 녹음으로 세계적 유산균 제조기업 비포단사 120년 기술력을 확인할 수 있다.

‘비포락토 이지멜트’는 합성감미료, 합성 착향료, 유당 성분을 넣지 않은 단 1g의 깨끗한 유산균으로써 천연 블루베리 향과 설탕 대체재인 에리스리톨로 단맛을 구현한 0칼로리 유산균이다. 또한 프리바이오틱스가 함유되어 있어 한 번에 프리바이오틱스까지 섭취할 수 있다.


비타민건강기능식품 부문을 수상한 ‘닥터라인 이지 스프레이’는 국내 최초로 TSIT(TIP SEAL INTEGRITY TEST)와 CVIT (CLOSURE AND VENTILATION INTEGRITY TEST)를 거친 Tip seal 기술을 적용한 EASY SPRAY(이지스프레이)를 사용한 오염방지 3중 필터 스프레이로 외부 오염물질 유입을 차단하여 비타민D를 안전하고 깨끗하게 섭취할 수 있다. 스위스 DSM사의 프리미엄 원료를 사용하였고, 기존의 많은 누유, 용기 분해, 기다림의 불편함을 가진 드로퍼 방식과 달리 기다릴 필요 없이 인체공학적 설계로 만들어진 캡을 통해 순식간에 섭취가 가능한 점이 강점으로 꼽힌다. 아울러 유럽 특수 스프레이를 사용해 사용기간 동안 정량 분사되어 안전하게 비타민D 섭취가 가능하며, 식물성 MCT 오일을 사용해 체내에 안전하고 빠르게 흡수된다.

탑헬스 김태윤 대표는 “건강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질병 예방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는 가운데 질 좋은 제품을 대량으로 저렴하게 판매하고자 하는 탑헬스의 취지를 믿고 인정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소비자의 신뢰를 받는 제품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가족의 건강을 위한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이는데 집중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출처 : 미래한국 Weekly(http://www.futurekorea.co.kr)